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가천대 빛낸 7명 ‘가천인재상’ 수상

기사승인 2022.06.01  07:01:46

공유
default_news_ad1
   
▲ 최미리 가천대 수석부총장과 '가천인재상' 수상 학우들의 모습이다.

  지난 18일 전체 학과장 회의에서 2022학년도 1학기 가천인재상 수여식이 진행됐다. 수상 대상자는 총 7명으로 대회 수상 부문에서 5명, 학교발전 공헌 부문에서 1명, 공모전 수상 부문에서 1명이었다. 
  대회 수상 부문은 김지석·유찬·이수연·황유정(태권도3) 학우가 제19회 대한태권도협회장배 전국 태권도 품새선수권 대회 자유품새 단체전 대학일반부 1위, 김 학우와 오성진(태권도2) 학우는 같은 대회에서 공인품새 남자단체전 대학부 3위를 차지해 가천대를 빛냈다.
  학교발전 공헌 부문에서는 박진우 (약학3) 학우가 선정됐다. 박 학우는 2018년 아시아-태평양지역 의대생 총회와 대한의과대학, 의학전문대학원학생협회의 국제국원으로 활동했다. 2019년에는 세계의대생교환학생 프로그램(이하 SCORE)에서 한국 담당자로 활동했다. 박 학우는 이때 가천대 SCORE을 도입하고 활성화에 기여해 그 공로를 인정받았다.
  공모전 수상 부문은 육군본부와 한국경제신문사 및 대전일자리경제진흥원이 주최한 제6회 육군창업경진대회 공모전에서 한국경제신문사장상을 수상한 방지성(사회복지2) 학우가 차지했다. 
  방 학우는 혜택으로 대전일자리경제진흥원의 ‘스타트업96’에 무료입주, 각종 인큐베이팅(창업보육) 프로그램과 창업지원기관 연계 등을 받았다. <관계기사 7면>
  이번 가천인재상 수상 내역은 수상 학우들의 학적부에 기재되고 A판정을 받은 김지석 외 3명의 학우에게는 별도의 장학금이 지급될 예정이다.

 

권기연 수습기자 press@gachon.ac.kr

<저작권자 © 가천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