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카카오엔터프라이즈 본사 오피스 투어 행사

기사승인 2022.12.01  13:44:22

공유
default_news_ad1
   
▲ 지난 23일 카카오엔터프라이즈 투어를 마친 뒤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지난 4일 가천카카오엔터프라이즈 SW아카데미가 소속 학우들을 위해 ‘커리어톡’을 열었다. 카카오엔터프라이즈 본사에서 진행된 커리어톡에는 김원 AI특임부총장을 비롯한 SW아카데미 교수진과 학우들이 참석했다. 행사는 SW아카데미 참여 기업 소개로 시작돼 현직자와의 질의응답, 카카오엔터프라이즈 오피스 투어로 이어졌다. 스탠딩 파티 형식의 자유로운 분위기로 진행됐으며 교수진과 학우들이 교육과정과 강의 진행 방향 등을 주제로 활발히 토론했다.
  지난 23일에는 ‘카카오워크 어디까지 써봤니?!’ 공모전에서 수상한 9명의 학우들을 대상으로 카카오엔터프라이즈 오피스 투어가 진행됐다. 투어는 인사 담당자의 조직문화와 근무 환경 소개, 입사 준비 전략 조언으로 시작됐다. 이어 개발 담당자의 카카오워크 주요 기능 소개와 개선 방향 안내가 이뤄졌다. 담당자들은 행사 중간에 퀴즈도 진행하며 학우들의 참여를 이끌었다. 이후 조직문화가 녹아든 카카오엔터프라이즈의 사옥을 돌아본 뒤 단체사진 촬영을 끝으로 투어가 마무리됐다. 
  한편 ‘카카오워크 어디까지 써봤니?!’ 공모전은 카카오워크 학생 활용사례와 후기를 주제로 진행됐다. 조별과제, 비대면 강의, 동아리 모임 등 다양한 학교생활 속에서 카카오워크를 사용한 사진과 작성한 후기를 바탕으로 심사가 이뤄졌다. 수상한 학우들에게는 장학금과 상장, 카카오프렌즈 굿즈가 수여됐으며 대상·최우수상·우수상 수상 학우들에게는 카카오엔터프라이즈 사옥 투어 특전이 제공됐다.

박예슬 기자 press@gachon.ac.kr

<저작권자 © 가천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