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천대 메디컬캠퍼스 총학생회 READY가 이길여 총장과 스승의 날을 맞아 사진을 찍고 있다. |
가천대 글로벌캠퍼스 제40대 총학생회 청(이하 청)과 메디컬캠퍼스 제13대 총학생회 READY(이하 READY)는 5월을 맞아 이길여 총장을 만나 감사한 마음을 전하는 스승의날 행사를 했다. 추가로 READY는 성년의 날과 어버이날 행사를 진행했다. 세 기념일별로 진행한 주요 행사를 소개한다.
존경하고 감사한 마음을 전하는 스승의 날
청, READY, 언론출판협의회, ROTC, 홍보대사, 외국인 유학생들이 스승의날을 맞아 지난 14일 글로벌캠퍼스 총장실을 방문해 이길여 총장에게 선물과 감사의 마음을 전달했다. 이날 준비한 선물은 학우들의 마음이 담긴 편지 액자와 꽃바구니, 메디컬캠퍼스를 안고 있는 이 총장 모양의 케이크였다.
지난 16일에는 메디컬캠퍼스 의과학대학 2층에서 READY와 중앙운영위원회가 최미리 수석부총장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행사를 했다. READY는 학우들의 마음이 담긴 편지 액자를 꽃바구니, 감사패와 함께 전달했다. 각 학과의 학생회장과 언출협은 각자 준비한 선물과 감사 인사를 전달했다.
성인이 돼 멋지게 성장할 신입생을 기대하며… 안녕, 스물
READY는 지난 20일 성년의날을 맞아 신입생에게 선물을 나눠주는 행사를 열었다. 메디컬캠퍼스 씨름장에 설치한 부스에서 이날 오전 11시 30분부터 선착순으로 총학생회비를 납부한 신입생을 대상으로 귀여운 인형 꽃 한 송이와 스크래치 경품권을 줬다. 경품은 조말론 코롱 9ml, 탬버린즈 핸드크림, 올리브영 상품권, 인생네컷 상품권, 이모티콘 플러스 1개월 이용권, 과자 세트, 이클립스 등을 준비했다. 가천대 비전타워 광장에서는 성남시청소년재단이 주관한 ‘未성년이 美성년이되다’ 행사도 열렸다.
메디컬캠퍼스, 경비원과 미화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 어버이날
지난 8일 어버이날을 맞아선 경비원과 미화원을 향한 감사 마음 전하기 캠페인을 벌였다. 이 행사는 학우들에게 감사하는 마음과 함께 어버이를 존중하는 마음을 심어주자는 차원에서 마련한 것이다. 학우들은 1~3일 사흘간 의과학대학 4층 블루팟 카페에서 테이블에 비치된 포스트잇을 이용해 경비원, 미화원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롤링페이퍼를 작성했다. 이 롤링페이퍼는 어버이날 당일 READY가 경비원과 미화원을 방문해 미니 선풍기, 카네이션 앙금 선물과 함께 전달했다. 학교와 학우들을 위해 애쓰는 경비원, 미화원의 봉사와 헌신을 새삼 깨닫게 하는 행사였다.
김진형, 남준혁 기자 press@gachon.ac.kr